aT Center LA Hosts K-Food Lover Cook-Off, Kimchi Poseidon Waffle Takes 1st Place


aT 주관의 “K-Food Lover Cook Off” 성료, 한국식품을 널리 알리게되

BY 이 은 ON 9월 29, 2022



오늘 (어제) 엘에이 다운타운에서는 “K-Food Lover Cook Off” 행사가 열려 대회 참가자들이 한식 식재료를 이용해 요리대결을 펼쳐 눈길을 모았습니다.

이 은 기잡니다.

29일 엘에이 다운타운 아트 디스트릭에 위치한 한식 레스토랑이자 마켓 플레이스인 ‘양반 소사이어티’ 에서 한식을 재료로 한 참가자들의 요리대결이 펼쳐졌습니다.


이 행사를 주최한 한국 농수산 식품 유통공사 aT 엘에이 지사는 SNS 를 비롯한 전국의 젊은 주민들에게 한국 식재료를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고 전했습니다.

김민호 한국 농수산 식품 유통공사 aT 엘에이 지사장 입니다.

(컷 한국식품에 미국시장에 진출하는것이 목표입니다. 바이어들이 ..)

또한 근래들어 신선하고 건강에 좋은 한국 식재료에 대한 타인종 주민들이 관심이 뜨거워, 미주전역에 ‘K-Food’ 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이날 쿡 오프 행사에 참가자 3명은 김치전, 불고기, 김치, 버섯전골등 다양한 한식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1등으로 선정된 메뉴는 글랜데일 출신의 변호사인 헥터 디 하로씨로 김치전 반죽을 비롯한 다양한 재료들을 와플기계을 이용해 굽고 막걸리와 함께 선보였습니다.

하로씨는 1등으로 2천달러의 상금을 수여받았으며 2등과 3등 참가자들은 각각 7백달러, 3백달러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이번 행사 심사위원들은 대회 참가자들의 요리는 매우 훌륭했으며 특히 1등으로 선정된 요리는 자신의 레스토랑의 메뉴로 선정될 만큼 창의적이고 한국의 맛을 담았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양반 소사이어티의 헤드셰프인 카티아나 홍, 존 홍 대표는 심사위원으로 요리행사에 참여하는 것이 처음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훌륭한 한식들을 접했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컷 굉장히 대단한 경험이였습니다 참가한 모든 메뉴들이 훌륭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이번행사를 통해 자신의 한식을 유명 셰프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영광이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 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