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Center LA Will Host Korean Culinary Competition for Cooks Across the U.S.

[Los Angeles] 입력 2022.09.08 21:47


aT, 한식 레시피 콘테스트 개최 15일 마감…총상금 3000불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 LA지사(지사장 김민호)가 건강한 한국산 식재료의 우수성, 높은 활용도를 알리기 위해 한국식품 레시피 콘테스트 ‘K푸드 쿡오프(K-Food Cook-Off)’를 개최한다. ‘K푸드 쿡오프’는 한국산 식재료를 활용한 창의적인 레시피라면 메뉴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레시피를 소개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해 오는 15일까지 이메일(love@kfoodsupporters.com)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한 레시피 소개 영상을 LA와 뉴욕 지역의 유명 셰프들이 심사해 최종 우수한 레시피 톱 3를 선정하고, 29일 LA 다운타운에 위치한 양반 소사이어티에서 레시피 요리 행사가 진행된다. 이날 요리 경연에는 아이언셰프의 파이널리스트이자 뉴욕에 있는 목바의 에스더 최 셰프와 양반 소사이어티의 카티아나 앤드 존 홍 셰프, LA리퍼블리크의 마가리타 앤드 월터 맨즈케 셰프 등이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참가자들에게는 순위에 따라 각각 2000달러, 700달러, 300달러의 상금이 지급되고, 선발된 레시피 중 일부는 양반 소사이어티에서 특별 메뉴로 한시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aT LA 김민호 지사장은 “한국산 식재료가 건강하고, 요리하기 쉬우며 다양하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레시피 콘테스트에 많이 참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K푸드 쿡오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kfoodsupporters.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영 기자